|
|
|
주문시 착불로 선택하여 결제하신 후, 용산넷 고객센터 (070-7733-7727) 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. 단, 수도권 지역만 가능합니다. (용산넷 사업장 소재지 : 용산구 신계동) ※ 제품에 따라 준비 시간이 다르므로 즉시 또는 최대 30분 정도 소요후 발송 처리 됩니다.
|
주문은 하루 2번 수집되며, 최종적으로 오후 3시 00분까지 입금까지 완료된 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 처리 됩니다. 택배는 발송일로부터 1~2일 소요 후 받아보시게 됩니다. 택배사 : 로젠택배 (1588-9988) 금 액 : 3,000원 (선/착불 가능) └ 단, 예외 제품(허브랙등)은 별도의 운임이 발생/제품 설명 페이지 운임 참고 ※ 단, 천재지변이나 택배사의 부득이한 사정이 생길 경우 2~3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. ※ 금요일 오후 3시 00분 이후의 주문건은 다음 주 월요일부터 차례로 발송 처리 됩니다.
|
초기불량을 제외한 A/S건은 고객센터 입고를 원칙으로 합니다. 대원티엠티 제품을 제외한 타사 제품의 경우 각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빠르게 처리됩니다.
대원티엠티 제품 A/S 입고시 아래와 같은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 됩니다. 1. 반드시 로젠택배(1588-9988)를 통하여 보내주십시오.
2. 메모지에 [성함/전화번호/AS사유]를 적어주시면 빠르게 해결됩니다.
고객센터로 입고된 기준으로 재출고는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. 입고 후 제품 테스트 및 진단을 위해 제품의 특성에 따라 재출고일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|